TV

‘가요무대’ 미스김, 우리 어머니!

서정민 기자
2026-01-13 07:17:17
기사 이미지
‘가요무대’ 미스김, 우리 어머니! (사진=KBS)

가수 미스김이 한 편의 수묵화같은 깊은 감성의 무대를 선보였다.

12일 방송된 KBS1 ‘가요무대’는 ‘모정’ 특집으로 꾸며졌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들이 한 자리에 모여 어머니에 대한 사랑과 그리움을 노래로 풀어낸 이 날, 미스김은 이효정의 명곡 ‘우리 어머니’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안겼다.

무용수와 함께 무대에 오른 미스김은 어머니에게 말을 건네듯 담백하게 노래를 시작했다. 한 폭의 수묵화같은 안무가 펼쳐져갈수록 미스김의 목소리에도 가슴 깊은 곳에서 터져 나온 듯한 그리움이 실리며 노래의 서사를 더욱 극적으로 이끌었다.

마침내 미스김은 섬세한 표현을 바탕으로 애절한 감성을 폭발시켰다.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가사에 몰입한 표정 연기가 어우러진 미스김의 ‘우리 어머니’는 깊은 여운을 선사하며 보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미스김의 안정적인 가창력과 진심 어린 전달력은 단순한 노래를 넘어 많은 시청자에게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과 감사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며 모정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게 했다. 그야말로 ‘모정’ 특집에 걸맞은 미스김의 무대에는 뜨거운 박수가 이어졌다.

‘가요무대’ 방영 후 미스김은 SNS를 통해 “’우리 어머니’를 불렀는데 잘 들으셨나요? 가요무대라는 큰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방송국 관계자들과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어 “앞으로 더 아자아자”라고 덧붙이며 힘찬 각오를 보이기도 했다.

한편, 시청자들에게 묵직한 울림을 전한 미스김은 새해에도 ‘될놈’의 긍정 가득한 에너지를 전국 방방곡곡에 전하고 있다.

서정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