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빌리(Billlie)가 웰메이드 싱글을 선보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앞선 티징 콘텐츠에 등장한 신비로운 구름이 재차 모습을 보인다. 오묘한 빛과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동시에 이미지만으로도 빌리만의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에 따르면, 빌리의 이번 프리 릴리즈 싱글에는 지난해 데뷔 4주년 기념 팬미팅에서 깜짝 공개된 ‘cloud palace’를 포함해 ‘cloud palace (Before moonset mix)’, ‘cloud palace (Before moonrise mix)’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새롭게 믹스된 총 3곡이 담겨 있다.
이번 프리 릴리즈 싱글은 태연, NCT, 에스파 등 수많은 K-팝 아티스트들과 다수의 곡을 작업한 밍지션(minGtion)과 아이유, NCT, 엑소 등과 협업한 주니(JUNNY) 등이 빌리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빌리는 이번 프리 릴리즈 싱글을 통해 빌리만의 색이 극대화된 유니크한 미감과 다양한 음악적 스타일로 웰메이드 싱글의 탄생을 예고해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cloud palace ~ false awakening’은 ‘GingaMingaYo (the strange world)’가 수록된 앨범의 두 번째 챕터이자, 다가올 ‘the collective soul and unconscious: chapter two’의 문을 여는 프리 릴리즈 싱글이다.
한편, 빌리의 프리 릴리즈 싱글 ‘cloud palace ~ false awakening’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