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엔하이픈X스튜디오 춤, 특별 팝업 개최

정혜진 기자
2026-01-22 14:04:44
기사 이미지
엔하이픈 X스튜디오 춤, 특별 팝업 개최

스튜디오 춤과 엔하이픈이 팬들을 위한 특별 팝업(POP-UP)을 연다.

글로벌 K-POP 퍼포먼스 채널 스튜디오 춤(STUDIO CHOOM)이 인기 보이그룹 엔하이픈(ENHYPEN)과 손잡고 특별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 중이다. ‘스튜디오 춤 X 엔하이픈’ 팝업은 지난 17일(토)부터 오는 2월 6일(금)까지 더현대 서울 6층 TUNE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 행사장은 ‘퍼포먼스 맛집'으로 알려진 스튜디오 춤의 고화질 영상과 엔하이픈의 비주얼을 결합한 몰입형 공간으로 꾸며졌다. 팝업 현장 내 대형 스크린을 통해 송출되는 엔하이픈의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담긴 ‘스튜디오 춤’ 영상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다.

스튜디오 춤 측은 엔하이픈의 퍼포먼스를 가까이에서 체험하고, 채널 특유의 영상미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공간 구성과 콘텐츠에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전해졌다. 팬들에게는 특별한 경험이 될 전망이며, 엔하이픈 멤버들과 실제 같은 공간에서 촬영하는 듯한 ‘홀로그램 라이브 포토’ 서비스도 운영된다.

이번 팝업에서는 엔하이픈 미니 7집 ‘THE SIN : VANISH’ 앨범 구매 시, 수량에 따라 다양한 단독 특전도 제공된다. 앨범 1장을 구매하면 미공개 유닛 인화사진 1매(3종 중 랜덤 1종)가 증정되며, 앨범 3장을 구매할 경우 미공개 유닛 인화사진 1세트(3종)와 함께 홀로그램 라이브 포토 촬영권 1회가 제공된다.

해당 팝업을 향한 뜨거운 관심도 이어지고 있다. 오픈 전부터 예약 문의가 쏟아진 것은 물론, 첫날 예약분이 전량 매진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한편, ‘스튜디오 춤 X 엔하이픈’ 팝업 행사는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한 사전 예약으로 방문할 수 있으며, 시간별 입장 인원에 따라 워크인 입장도 가능하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