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인 보이그룹 네이즈(NAZE)가 드라마 데뷔작으로 국내외 안방극장을 사로잡는다.
‘DREAM STAGE’에서 네이즈는 데뷔를 꿈꾸는 연습생으로 분해 혹독한 레슨과 엄격한 규칙을 견디는 치열한 연습 과정을 그린다. 특히 K팝 아티스트라는 꿈을 향해 하나로 뭉친 이들의 모습은 실제로 정식 데뷔를 앞둔 네이즈의 여정과 맞닿아 있어 극과 현실의 경계를 허무는 몰입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DREAM STAGE’ 제1화는 일본 OTT 서비스 TVer(티버)에서 공개 후 18일 기준 데일리 랭킹 2위를 기록했고, 24일 기준 조회수 201만 뷰를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TVer는 현지 최대 OTT 플랫폼으로, 이 같은 성과는 작품의 높은 화제성을 보여준다. 이런 가운데 ‘DREAM STAGE’는 tvN 편성까지 확정하면서 국내외 안방극장에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네이즈가 직접 가창에 참여한 극의 OST ‘Wanderlust (원더러스트)’와 주제곡 ‘BABYBOO (베이비부)’ 또한 호평을 얻고 있다. 네이즈는 일본 최대 규모의 패션 페스타 ‘TGC’, 일루미네이션 이벤트 ‘푸른 동굴 시부야 (青の洞窟 SHIBUYA)’, 현지 미니 라이브 등 여러 무대에서 두 곡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K팝 팬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기세를 몰아 네이즈는 오는 2월 6일 도쿄 에비스 리퀴드룸(LIQUIDROOM), 11일 오사카 난바 해치(Hatch), 26일 제프 후쿠오카에서 ‘DREAM STAGE’ 쇼케이스 투어를 개최하며 글로벌 팬들과 오프라인에서 만난다.
네이즈가 출연하는 TBS 금요드라마 ‘DREAM STAGE’는 tvN에서 매주 화요일 0시 15분 방영되며, 일본 문화 전문 채널 채널J(Channel J), OTT 플랫폼 티빙(TVING)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