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승연애4’의 주역, 곽민경의 패션을 파헤쳐보자.
곽민경의 찐 아이템으로 가득한 인스타그램 속 사복 패션을 모아봤다.

‘환승연애4’ 속 화제의 착장. 중국의 한 패션 브랜드 니트가 포인트로 곽민경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스쿨룩을 선보였다. 화이트 이너와 레이어링 된 니트. 실패 없는 네이비 니트와 그레이 스커트의 조합으로 단정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룩 완성. 봄가을에 추천하는 룩이다.



폴카 도트 패턴의 스커트가 매력적인 코디를 보여준 곽민경. 블랙 앤 화이트의 폴카 도트와 매치해 블랙 가죽 재킷과 흰색 니트를 코디했다. 여기에 베이지 컬러로 모자와 부츠를 선택해 깔끔한 룩을 완성.


마지막 겨울 코디는 알록달록 배색이 귀여운 멀티 컬러의 목도리가 시선을 사로잡는 룩. 체크 패턴의 남방과 청바지와 같은 청 재질의 빵모자까지 코디해 캐주얼한 무드를 한껏 살렸다. 아우터로 선택한 블랙 카디건이 투머치 룩의 완충제.

다가올 봄에 어울리는 룩. 따뜻한 날씨와 어울리는 핑크색 체크 패턴의 원피스와 가죽 재킷을 매치했다. 여성스러운 원피스와 가죽의 조합은 믹스매치의 정석.

다양한 패턴과 소재 활용이 돋보이는 곽민경의 여름 패션. 레이스와 패턴, 가죽까지 다른 소재를 잘 믹스한 룩이다. 체크 패턴에 언밸런스 기장의 스커트를 매치했다. 자연스러운 긴머리와 앵클부츠까지 전형적인 보헤미안 룩을 찰떡 소화.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민와와’ 곽민경의 룩을 도전해 보자.
이다미 기자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