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p

주부모델 심수진, 활동 시작 계기는… “사진관에 걸렸던 임산부 프로필 사진 보고 연락 와” [화보]

이현승 기자
2026-02-02 14:47:19
기사 이미지


쇼호스트 겸 주부모델 심수진이 bnt를 찾았다.

특유의 웃는 얼굴로 스튜디오의 분위기를 밝힌 심수진은 짧지 않은 촬영 시간에도 스텝들에게 활력을 더하며 촬영을 이끌었다. 총 세 가지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 작업을 통해 심수진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었다.

촬영이 끝난 뒤에는 지금까지의 커리어와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보다 깊은 이야기를 나눠 보았다.  

기사 이미지

심수진에게는 ‘사랑해요대한민국 한복모델선발대회’, ‘미시즈퍼스트 퀸 오브 더 코리아’ 등 다양한 미인대회 수상 이력이 있다. 그는 이에 대해 “미인대회는 마흔이 넘어서 도전했다. 스스로에게 주는 선물 같은 의미였다. 반짝이는 걸 좋아하는데 대회에 출전하면 왕관을 쓸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렇게 출전했는데 수상하게 되어 더 욕심이 생기더라. 도전을 이어가다 대상까지 수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심수진은 또 다른 분야에도 도전했다. 인성지도사, 상담지도사 등의 자격증들을 획득한 것. 그는“아들을 잘 키우고 싶은 마음에 상담 공부를 했다. 이왕이면 보다 전문적으로 배워보자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지난 10년 간의 활동을 뒤로 하고 또 다른 10년의 포문을 연 심수진. 그의 앞날에 지금과 같은 건강한 도전정신이 계속되기를 바라며 인터뷰를 마쳤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redit

EDITOR
이현승
PHOTO
박찬혁
HAIR
김유림 (아티르 헤어)
MAKEUP
메이크업 (아르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