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술회전’, ‘체인소 맨’으로 전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팬들의 신뢰를 쌓아온 MAPPA가 선보이는 전대미문의 SF 좀비 아이돌 히어로 무비 ‘좀비 랜드 사가: 유메긴가 파라다이스’가 국내 개봉을 앞두고, 세계를 지키기 위해 분투하는 프랑슈슈의 모습이 담긴 보도스틸과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프랑슈슈의 멤버 ‘야마다 타에’가 각성한 순간과 이를 보고 충격에 휩싸인 멤버들의 모습, 사가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멤버들의 활약을 담아내며 영화의 스케일과 감정선을 압축적으로 보여준다. 특히 마지막으로 공개된 스틸은 화려한 무대 위에서 ‘본업 모먼트’를 제대로 보여주는 아이돌 프랑슈슈의 라이브 장면으로, 우주적 스케일로 확장된 이번 극장판이 선보일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비주얼을 기대하게 만든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주술회전’, ‘체인소 맨’ MAPPA 제작’이라는 강렬한 카피로 시작되며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글로벌 흥행작들을 통해 입증된 MAPPA의 기술력이 집약된 고퀄리티 영상미는 작품에 대한 높은 신뢰를 각인시킨다.
예고편은 각성한 타에가 프랑슈슈를 그만두겠다고 선언하는 충격적인 대사로 팀 내부의 균열과 갈등을 예고하는 한편, 곧이어 각자의 개성과 능력을 활용해 타에를 구해내기 위해 움직이는 프랑슈슈 멤버들의 모습을 빠른 템포로 담아내며 다시 한 번 팀의 결속과 희망을 그려낸다.
여기에 ‘제27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관객상 수상’이라는 카피를 통해 이미 유수 영화제에서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은 화제작임을 강조하며, 외계인의 침공이라는 대우주적 위기 속에서 과연 프랑슈슈가 다시 하나가 되어 지구를 지켜낼 수 있을지 궁금증과 긴장감을 극대화한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