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들 사이에서 필수가 되어버린 헤어 아이템이 있다. 바로 잔머리펌이다.
짧은 얼굴이 대세인 지금,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는 잔머리펌 스타일을 살펴봤다.

잔머리펌+레이어드컷 열풍을 부른 제니는 특유의 짧은 중안부를 잔머리로 더욱 짧아보이게 만들어 주어 사랑스러운 무드를 더했다.

연예계 최강 동안 아이유도 잔머리펌을 선택했다. 잔머리를 살짝 내주기만 해도 특유의 어리고 귀여운 인상을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효과를 준다.

에스파 윈터도 빼놓을 수 없다. 자연스럽게 헤어라인을 덮은 잔머리가 윈터의 귀여운 비주얼을 더욱 상승시켜준다.

키치한 매력의 소유자, 아이브 레이도 역시나 잔머리펌으로 더욱 큐티한 매력을 더했다. 자연스럽게 연출된 잔머리가 얼굴을 더욱 작고 갸름하게 만들어 준다.
5세대 아이돌 사이에서도 잔머리펌은 빼놓을 수 없다. 동글동글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아일릿 원희도 잔머리펌을 택했다.

원희 특유의 베이비 페이스와 동그란 얼굴형이 더 돋보인다.

대세 아이돌 하츠투하츠도 잔머리펌을 선택했다. 청순 비주얼의 유하는 잔머리를 살짝 빼 부드러운 인상을 더욱 배가시켰다. 오밀조밀한 이목구비가 더 살아나는 효과를 준다.

갸름한 두상을 자랑하는 이안도 잔머리펌으로 작은 얼굴을 더욱 축소시켰다. 세련됨과 귀여운 느낌을 동시에 다 잡았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