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과후 태리쌤’ 김태리와 최현욱이 꿀잼 케미스트리로 상반기를 접수한다.
오는 2월 22일(일) 저녁 7시 40분에 첫 방송될 tvN ‘방과후 태리쌤’은 한 작은 마을 초등학교에 개설된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방과후 연극 수업을 다룬 리얼리티 신규 예능 프로그램. 연극반 개강을 앞둔 메인 선생님 김태리와 보조 선생님 최현욱의 첫 미팅 현장이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웃고, 싸우고, 화해하는 김태리와 최현욱의 현실 남매 모멘트 역시 예고돼 유쾌 지수를 상승시킨다. 특히 보조 선생님 최현욱은 구호 만들기, 율동 수업 전담, 몸풀기, 아이들 준비물 챙겨주기, 화장실 에스코트 등을 도맡으며 연극반의 ‘프로 열일러’ 등극을 예감케 한다.
그런가 하면 연극반 선생님에 첫 도전하는 김태리는 각색부터 연기 지도, 청소 담당 등 전천후 활약하며 메인 선생님의 면모를 드러낸다. 연극반을 위해 아침형 인간을 선언하지만 모든 일에 만능인 그녀도 아침 일찍 일어나는 일에는 어려움을 느낀다.
아무리 바삐 움직여도 두 사람만으로 연극반을 꾸려나가기는 버거울 터. 급기야 SOS를 요청하고, 구세주처럼 강남과 코드 쿤스트 그리고 안성재 셰프가 합류한다. 강남은 연극반 보조 선생님이자 아이들과 선생님들의 멘털 케어는 물론 집밥으로 건강까지 살뜰히 챙긴다. 여기에 음악감독 코드 쿤스트와 안성재 셰프까지 합심해 모두 함께 만들어갈 연극반 이야기가 궁금해진다.
tvN ‘방과후 태리쌤’은 오는 2월 22일(일) 저녁 7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