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김우빈, 폴스타 앰배서더 첫 공식 일정 참석

한효주 기자
2026-02-11 13:24:09
기사 이미지
배우 김우빈이 대형 전기 SUV 폴스타 3와 4도어 퍼포먼스 그랜드 투어러 폴스타 5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모델은 미니멀한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을 바탕으로 플래그십 SUV의 압도적인 존재감과 GT 특유의 유려한 실루엣을 자랑한다.
기사 이미지
배우 김우빈이 ‘2026 폴스타 미디어 데이’ 현장에서 폴스타 3와 포토콜을 진행하고 있다. 폴스타 3는 대형 전기 SUV로, 에어 서스펜션과 800V 아키텍처 기반의 충전 성능,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등을 통해 장거리 주행의 안정감과 편안함을 강조한다.
기사 이미지
배우 김우빈이 ‘2026 폴스타 미디어 데이’ 현장에서 폴스타 5와 포토콜을 진행하고 있다. 폴스타 5는4도어 퍼포먼스 그랜드 투어러(Grand Tourer, GT)로, 본디드 알루미늄 구조와 800V 시스템, 최대 884마력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강력한 주행 성능을 구현한다. (제공: 폴스타코리아)

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Polestar)가 11일 ‘2026 폴스타 미디어 데이(Polestar Media Day)’를 개최하고, 배우 김우빈이 공식 일정에 첫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고 밝혔다.

김우빈은 이날 행사에서 폴스타 3(Polestar 3)와 폴스타 5(Polestar 5)와 함께 포토콜을 진행하며 취재진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폴스타코리아는 이날 미디어 데이에서 2026년을 ‘Premium to Luxury’ 도약의 원년으로 선언하고, 브랜드가 지향하는 방향성과 고객 경험 확장 계획을 공유했다.

김우빈은 “오늘 폴스타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브랜드의 매력을 꾸밈없이 진솔하게 전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날 현장에서 함께 공개된 폴스타 3는 대형 전기 SUV로, 낮은 무게중심과 정교한 무게 배분으로 역동적인 주행성능 및 안정적인 승차감을 강조하는 모델이다. 폴스타 5는 4도어 퍼포먼스 그랜드 투어러(Grand Tourer, GT)로 프리셉트(Precept)를 통해 제시했던 폴스타의 디자인과 기술, 지속가능성 역량을 집약한 플래그십 모델이다.

폴스타코리아는 김우빈 배우와 함께 브랜드 행사 참여를 비롯해 디지털 콘텐츠,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순차적으로 전개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김우빈 배우와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며,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가치를 함께 확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