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정혜성, ‘술 취한 사람들’ 로자 役 캐스팅

송미희 기자
2026-02-14 15:51:42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정혜성, ‘술 취한 사람들’ 로자 役 캐스팅 (제공: 빅픽처이앤티(프로필), 제작사 ‘잡.담’(연극 포스터))


배우 정혜성이 연극 ‘술 취한 사람들’ 출연을 확정하며 첫 연극 무대에 도전장을 내민다.

소속사 빅픽처이앤티 측은 오늘(14일) “배우 정혜성이 연극 ‘술 취한 사람들’에서 로자 역에 캐스팅됐다. 첫 연극 도전에 나서는 정혜성 배우의 변신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정혜성이 출연하는 연극 ‘술 취한 사람들’은 만취한 14인의 고백을 통해 사회적 제약에서 벗어난 인간의 내면과 사랑의 본질, 신에 대한 질문으로 삶의 진실을 파헤치는 블랙 코미디. 술에 취한 인물들의 솔직한 고백을 통해 현대인의 가면 뒤에 숨겨진 진실을 직시하며 파편적인 에피소드를 몽타주 구조로 엮어낸 실험적인 형식으로 풀어낸다. 

극 중 정혜성은 로자 역을 맡아 배우로서 새로운 변신과 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유의 연기력으로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고, 솔직함과 발랄함으로 관객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계획이다.

그간 정혜성은 드라마 ‘싱글남녀’, ‘조선구마사’, ‘쌉니다 천리마마트’, ‘의문의 일승’, ‘김과장’, ‘구르미 그린 달빛’, ‘감자별’ 등 다수 작품에서 사랑스럽고 개성 있는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정혜성은 오는 28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을 앞둔 JTBC 새 토일드라마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에서 정현민 역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연극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정혜성의 한계 없는 연기 변신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정혜성의 연극 데뷔 무대를 만날 수 있는 ‘술 취한 사람들’은 지난 13일 오후 2시부터NOL, 카카오, 네이버 주요 예매처에서 예매를 시작, 공연은 씨어터쿰에서 3월 11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