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UDTT(우당탕탕 소녀단)가 두 번째 싱글로 올여름 컴백한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UDTT(우당탕탕 소녀단) 2nd Single Album ‘VIPER’ 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담겨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VIPER’ 로고에는 강렬한 핫핑크 색상과 고전적이면서 세련된 세리프 서체가 사용됐다. 직선과 곡선이 조화를 이룬 디자인으로 선명한 인상을 남겼다.
앞서 UDTT는 싱글 1집 ‘School Rush’ 활동을 통해 풋풋하면서도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였던 바 있다. 이번 두 번째 싱글 'VIPER'를 통해서는 어떤 청량한 에너지와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로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신곡 ‘VIPER’는 UDTT만의 당당하고 솔직한 매력을 극대화한 곡”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더욱 선명해진 팀의 색깔과 무더위를 날려버릴 에너지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