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앤팀, 日 오리콘 상반기 앨범 ‘톱3’

정혜진 기자
2026-06-25 12:08:36
기사 이미지
앤팀, 日 오리콘 상반기 앨범 ‘톱3’  (제공: YX 레이블즈)


&TEAM(앤팀)이 일본 오리콘 상반기 앨범 차트 톱3에 올랐다.

25일 발표된 ‘오리콘 상반기 랭킹 2026’에 따르면 &TEAM의 미니 3집 ‘We on Fire’는 ‘합산 앨범 랭킹’과 ‘앨범 랭킹’에서 모두 3위를 기록했다.

앞서 &TEAM은 빌보드 재팬 상반기 결산에서도 성과를 냈다. ‘We on Fire’는 ‘톱 앨범 세일즈’ 2위에 올랐고, 종합 송 차트와 종합 앨범 차트 포인트를 합산한 ‘아티스트 100’에서는 31위를 차지했다.

일본 내 성과는 미국 차트 진입으로도 이어졌다. &TEAM은 ‘We on Fire’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5월 30일 자)에 52위로 처음 진입했으며, ‘이머징 아티스트’ 차트에서는 두 번째 1위를 기록했다.

‘We on Fire’는 상처와 경험을 연료 삼아 다시 한번 열정을 끌어올리고, 다음 도전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아홉 멤버의 각오와 자신감을 담은 앨범이다. 이 앨범은 발매 첫날에만 109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로써 &TEAM은 ‘Go in Blind’, ‘Back to Life’에 이어 세 작품 연속 밀리언셀러 달성이라는 금자탑을 세웠다.

아시아 투어 ‘2026 &TEAM CONCERT TOUR ‘BLAZE THE WAY’’를 진행 중인 이들은 오는 7월 4~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