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ing

운동할 때도 쿨하게! 셀럽들의 스포츠웨어

한효주 기자
2024-08-14 11:02:51
@nayoungkeem

평범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방법 중 하나인 운동.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운동복을 입은 채 땀 흘리면 산뜻해지는 기분까지 드는데.

간단한 조깅부터 필라테스, 등산까지, 자신에게 맞는 운동과 상황에 어울리는 스포츠웨어로 자기 관리를 해나가고 있는 셀럽들의 아웃핏에서 새로운 자극을 얻어가 에너지를 발산해 내 보자.

쿨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김나영, 이시영, 손나은의 스포츠웨어 룩을 소개한다.

@nayoungkeem

김나영은 화이트 삭스와 캔버스화, 블랙 스포츠 브라톱과 하이라이즈 쇼츠로 심플한 스포츠 룩을 선보였다. 가벼우면서도 쿨한 스포츠웨어를 찾고 있는 이들이라면 김나영처럼 시원한 브라톱과 짧은 기장의 쇼츠를 택해 볼 것.

@leesiyoung38

하프 슬리브 화이트 티셔츠와 쇼츠, 옐로 경량 재킷을 매치한 하이킹 룩을 경쾌한 바이브를 뽐낸 이시영. 컬러감이 돋보이는 패션 아이템과 더불어 화이트 캡, 선글라스를 활용해 실용성까지 다잡은 아웃핏을 완성해 냈다.

@marcellasne_

손나은은 고정력과 리프팅을 위한 컨투어 디자인의 네이비 스포츠 브라와 하이웨이스트 레깅스를 세트로 착용, 필라테스로 보디라인을 탄탄하게 만들었다. 근육의 움직임과 호흡에 집중해 코어를 강화시키는 필라테스 운동 시 보디라인에 핏하게 붙는 레깅스 룩으로 몸의 움직임에 귀 기울여 볼 것을 추천.

한효주 기자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