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s & Mom

에스모드 서울, 2025 신입생 모집 오픈캠퍼스 개최

송미희 기자
2024-11-06 15:56:52
사진제공: 에스모드 서울


글로벌 패션교육기관인 에스모드 서울이 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오픈캠퍼스를 오는 15일 개최한다. 

오픈캠퍼스는 에스모드 서울에 대해 상세히 알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183년 역사의 에스모드 커리큘럼과 패션디자인 분야로의 진로를 탐색할 수 있는 자리다. 

2025년 신입학 희망자는 반드시 1회 참석해야 하며, 입학을 고려하지 않더라도 패션디자인 학업 및 진로에 대해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이번 오픈캠퍼스를 포함해 내년 2월까지 총 4회의 오픈캠퍼스가 매월 예정돼 있다. 
 
이 시간에는 에스모드의 학년별, 과정별 커리큘럼, 졸업생 취업현황, 재학생과 졸업생의 체험담 발표, 현직 교수와의 1대1 상담이 마련돼 있다. 건물 전 층을 자유롭게 탐방하며 강의실을 둘러보고 재학생들의 작품과 포트폴리오 등도 감상할 수 있다. 

학생과 학부모 동반참석이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에스모드 서울 공식 홈페이지 메인화면의 '오픈캠퍼스 참가신청'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같은 날, '진로체험수업'도 열린다. 에스모드 서울 현직 교수가 진행하는 이 시간은 패션디자인이 무엇인지, 패션 디자이너는 어떤 일을 하는지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창작워크숍으로 이뤄진다. 

연령, 성별,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신청은 카카오톡 공식채널로 접수할 수 있다. 선착순 25명 마감이다. 

한편 에스모드 서울은 에스모드 파리의 한국 분교로 3년 정규과정과 2년 만에 졸업 가능한 인텐시브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학점은행제’를 통해 이수 학점에 따라 교육부에서 발급하는 패션학사 학위 취득도 가능하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