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isure

'인생네컷X디아더스' 3기 선발대회 개최

김치윤 기자
2024-07-23 16:31:51
‘인생네컷X디아더스' 3기 선발대회 포스터

주식회사 디아더스(대표 임태진)는 지난 20일부터 글로벌 셀프 포토 스튜디오 ‘인생네컷’(엘케이벤쳐스, 대표 이호익)과 ‘인생네컷X디아더스 3기’ 선발대회를 시작했다.

디아더스 임태진 대표는 “디아더스는 업계  압도적인 인지도를 보유한 ‘인생네컷’과 제휴를 통해 인생네컷이 해당 사업분야에서 현재의 위치를 자리잡기까지 어떠한 노력과 또한 어떠한 감성이 지금을 살아가고 있는 MZ세대들에게 자극이 되어 ‘인생네컷’이란, 대명사가 되었음을 따라갈 수 있는 좋은 기회이자 디아더스의 향후 지표로써 감히 존경하여 당사의 제안을 수락해 주심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라고 밝혔다.

‘인생네컷’은 2017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사진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MZ세대에게 지지를 받으며 시장을 선도한 브랜드다. 국내외 500개가 넘는 매장을 두고 있으며 K-포토스튜디오 브랜드로 성장해 이름 자체가 즉석사진 문화를 지칭할 만큼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다. 

현재 한국의 콘텐츠를 세계화할 수 있는 발판에 기여하겠다는 의지로 사업의 글로벌 확장과 업계 최초 오픈한 앱을 활용해 온, 오프라인을 잇는 디지털 결합형 전략으로 사업확장에 나서고 있다.

이호익 대표는 “현재 MZ세대들의 감성과 디아더스가 추구하는 선발을 통한 콘텐츠 개발, 인력 양성에 뜻을 함께해 한국인의 우수한 창의성을 널리 알리고 그로 인해 한국 문화의 확장성과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이자, 가치 판단의 창구라고 생각해 디아더스와 제휴를 맺게됐다”고 밝혔다.

‘인생네컷X디아더스 3기’ 선발대회는 전국 인생네컷 매장 내 비치돼 있는 포스터의 QR코드, 디아더스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8월11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1차 서류 합격자는 개별 통보되며, 8월 12, 13일에 있을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대회 진행 방식의 내용을 전달받고 건강한 경쟁을 펼치게 된다.

디아더스 관계자는 “이번 계약을 통해 세상의 수많은 기회라는 선물은 있지만, 기회를 바라보고 잡을 수 있는 용기가 있는 분들이 선발됐으면 좋겠습니다”고 말했다.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