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체크인 한양’ 배인혁∙김지은∙정건주∙박재찬, 청춘 포스터 공개

송미희 기자
2024-11-20 09:53:26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 (제공: 채널A)


‘체크인 한양’ 조선 꽃청춘의 싱그러움을 담은 청춘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2월 21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은 ‘손님은 왕’이라는 무엄한 기치를 내건 조선 최대 객주 ‘용천루’와 그곳에 교육 사환으로 입사한 조선 꽃청춘들의 이야기를 다룬 파란만장 성장 로맨스 사극.

이런 가운데 오늘(20일) ‘체크인 한양’ 측이 극을 이끌어 갈 네 청춘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청춘 포스터’를 공개했다. 배인혁(무영군 이은/이은호 역), 김지은(홍덕수 역), 정건주(천준화 역), 박재찬(고수라 역)의 싱그럽고 풋풋한 청춘 비주얼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포스터 속 네 사람은 용천루의 교육 사환복을 입고 나란히 잔디밭에 누워있다. 초록빛 잔디와 하늘색 사환복이 잘 어우러져 톡 쏘는 청량감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환한 미소를 머금은 이들의 표정이 시선을 강탈한다. 

흑백요리사 안성재 셰프의 앞날도 과연 EVEN하게 익었을까? #흑백요리사 #안성재 #백종원


또한 포스터 중앙에 배치된 ‘하오나 4인방의 청춘기록’이라는 문구는 최고의 여각 용천루에서 펼쳐질 이들의 특별한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기존 규칙들에 ‘하오나’를 외치며 ‘하오나 4인방’이라고 묶이게 된 이들이 용천루에서 겪을 우정과 사랑 등 다채로운 에피소드들이 기대된다.

이와 관련 ‘체크인 한양’ 제작진은 “이번 ‘청춘 포스터’에는 ‘하오나 4인방’의 싱그러운 매력을 그대로 담아내고자 했다”며 “배인혁, 김지은, 정건주, 박재찬 네 배우의 조화로운 케미스트리와 청춘 에너지는 우리 드라마의 가장 큰 관전 포인트다. 조선 최대 객주인 용천루를 배경으로 펼쳐질 청춘들의 유쾌하고 특별한 성장 기록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은 오는 12월 21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