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의 레이가 실버버튼을 받았다.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따라해볼레이 by섭씨쉽도'에는 '프로 유튜버로 거듭난 레이의 실버버튼 언박싱' 영상이 공개됐다.
실버버튼 언박싱에 나선 레이는 "많은 유튜버님 보면서 갖고 싶었는데 내가 받게 될 줄이야"라며 "'따라해볼레이' 사랑해 주신 구독자분들께 감사하다"라고 감격한 모습을 보였다.
또 레이는 "'따라해볼레이'가 이제 1년이 됐다"라며 "첫 번째 회부터 보면 재밌을 것 같다. 레이가 얼마나 성장했는지 봐달라"라고 정주행을 추천했다.
다음 목표를 골드버튼이라 밝힌 레이는 "'따라해볼레이'를 통해 많은 도전을 했는데 앞으로도 구독자 여러분께서 레이의 어떤 모습을 보고 싶은지 알려주시면 많이 따라 해보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와 함께 최근 공개된 '따라해볼레이' 스물다섯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실버버튼을 받는 특별한 날인 만큼 메이크업을 받으며 변신에 나섰다.
특히 레이는 선생님의 터치 하나하나에 공감하며 만족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놀라운 집중력을 보여주며 학생 모드로 변신했다. 이후 선생님의 가르침에 따라 포인트로 준 속눈썹을 직접 메이크업해 보는 등 거침없는 손길로 수준급 실력을 선보여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블라썸 메이크업의 팁까지 공개하며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메이크업을 완성한 레이는 설렘 가득 담긴 분위기로 보는 이들을 집중시켰다.
한편 아이브 레이의 첫 단독 콘텐츠 '따라해볼레이'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따라해볼레이 by섭씨쉽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