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롯쇼’ 손태진이 2주 연속 1위에 도전한다.
17일 저녁 8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 118회에서 손태진, 진해성, 이찬원이 1위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해 맞붙는다.
이날 ‘더 트롯쇼’는 뉴트로의 원조가 무엇인지 보여주는 복고 요정 강혜연과 가슴 울리는 보이스의 소유자 김성기, 사르르 녹이는 눈빛의 김지현, 강인하고 섹시한 트롯 미남 노지훈, 발라드 여왕에서 트롯 여왕으로 돌아온 린, 사랑을 아낌없이 ‘몽당’ 되돌려주러 온 마이진, 반짝이는 별빛 감성 박서진, 행복 전도사 박성온, 트롯 대세 스마일 보이 박지현, 뭘 해도 태가 나는 손태진이 무대에 오른다.
이어 신이 내린 목소리의 신유, 만능 트롯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 춘하추동 항상 보고 싶은 트롯 여제 양지은, 달콤한 보이스로 여심을 녹이는 에녹, 오감을 사로잡는 트롯 퍼포머 오강혁, 러블리한 매력으로 남녀노소를 사로잡은 트롯 귀요미 이수연, 완성형 트롯 요정 지원이, 우리의 레전드 트로트 디바 한혜진, 황홀한 비주얼 황윤성의 모습도 볼 수 있다.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는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 ‘더 트롯쇼’의 차트곡 및 차트 후보곡은 2021년 1월 1일 이후 발매된 트롯 장르 곡 중 선정된다. 선정된 100곡의 후보곡에 대한 사전 투표는 생방송 1주 전 4일간 진행되며, 실시간 투표는 생방송 당일 저녁 8시 5분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최종 1위 곡은 음원 점수와 곡 선호도 점수 및 가수 선호도 점수, 방송 점수를 합산한 사전 투표 점수에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해 선정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