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나는솔로’ 20기, 최종 선택... 눈물의 현장

박지혜 기자
2024-06-19 09:44:13
나는솔로20기, 19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솔로’에서는 20기 솔로남녀들이 5박6일의 여정 끝 최종 선택에 나서는 현장이 공개된다.

나는솔로20기가 환희와 경악이 교차하는 최종 선택 결과로 3MC를 과몰입시킨다.

19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솔로’ 20기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남녀들이 5박6일의 여정 끝 최종 선택에 나서는 현장이 공개된다.

그동안 나는솔로 20기는 현숙을 둘러싼 영수-광수-영식의 아찔한 로맨스와, ‘뽀뽀 사건’의 주인공인 정숙-영호의 ‘노 브레이크’ 로맨스 등으로 시청자들의 열띤 관심을 받아왔던 터. 

이날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나는솔로20기의 최종 선택이 시작되자 “몇 커플이 탄생할지 도저히 모르겠다”면서 저마다 추측을 내놓는다. 특히 미국에 사는 영철과, 한국이 뿌리인 영숙의 ‘최장거리 로맨스’가 성사될 지에도 뜨거운 관심을 보인다.

이런 가운데, 최종 선택에 돌입한 한 출연자는 “저는 최종 선택을...”이라고 말하다가 갑자기 눈물을 쏟아 모두를 놀라게 한다. 뒤이어 다른 출연자는 “여기에 와서 연애 공부를 많이 하고 간다”며 함박미소를 지어보인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출연자는 “‘나는 솔로’는 저한테 큰 도전이었다”라고 운을 뗀 뒤, 누군가를 향한 진지한 속마음을 전한다.

급기야, 3MC의 ‘물개 박수’를 자아낸 주인공도 등장한다. 한 출연자가 ‘최후의 한마디’를 한 뒤, 반전 선택을 감행하자 3MC는 “오! 멋있다!”라며 단전에서부터 올라오는 감탄을 터뜨린다. 웃음과 눈물이 교차된 ‘솔로나라 20번지’ 최종 선택 결과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남성 출연자 : 상철, 영수, 광수, 영호, 영철, 영식
여성 출연자 :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나는 솔로는 대한민국의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결혼을 희망하는 솔로 남녀가 모여 서로를 알아가며 짝을 찾는 과정을 담고 있다. 특히 20기는 출연자들이 명문대 출신이거나 전문직 종사자로 구성되어 '모범생 특집'으로 불리고 있다.

출연자들은 다양한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데이트와 합숙 생활을 통해 서로의 성격과 가치를 알아가며 최종 선택을 한다. 20기 출연자들은 뛰어난 스펙과 솔직한 감정 표현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프로그램은 진정성 있는 만남을 추구하는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다​.

20기는 출연자들의 뛰어난 스펙과 솔직한 모습 덕분에 많은 주목을 받았다. 특히 출연자들이 자신만의 확고한 가치관과 이상형을 바탕으로 진정성 있는 만남을 추구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솔로나라 20번지’의 최종 선택 결과는 19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