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정태우♥ 장인희 “승무원 베네핏? 항공권 90% 할인.. 퇴사후 10년 치 남아”

박지혜 기자
2024-07-17 09:52:03
정태우♥ 장인희 “승무원 베네핏? 항공권 90% 할인.. 퇴사후 10년 치 남아” (사진: 채널S)

채널S ‘다시갈지도’에 배우 정태우와 전 승무원 출신인 장인희 부부가 여행친구로 출연하는 가운데, 정태우가 일본 후쿠오카에 당일치기로 가서 삼시 세끼를 즐기고 돌아오는 '승무원 남편의 일상'을 밝혀 관심을 집중시킨다.

'2024 케이블TV방송대상'에서 PP 문화예술부문 작품상을 수상하며 원탑 여행 예능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한 채널S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가 오는 18일(목) 저녁 9시 20분에 118회를 방송한다.

이날 방송은 '승무원이 뽑은 최고의 여행지' 특집으로, 김신영이 여행 크리에이터 꽃언니와 '달라도 너무 달랏 베트남 달랏'을, 이석훈이 뉴페이스 여행 크리에이터 조갬과 '대자연의 아찔한 유혹 미국 하와이'를, 최태성이 희재와 함께 '레몬 향 가득히 이탈리아 소렌토'를 주제로 패키지여행 배틀을 벌인다.

이날 패키지여행 배틀의 승자를 판정할 여행 친구는 '다시갈지도' 최초로 부부 여행 친구인 배우 정태우와 그의 아내 장인희가 출연한다. 특히 '미모의 승무원'으로 알려진 장인희는 항공사 승무원으로 19년 동안 근무하다 지난해 퇴사를 한 바 있다.
새로운 히어로! 국민가수 임영웅 과연 그의 미래도 꽃길만 걷게 될까?

이 가운데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정태우가 승무원 가족으로 사는 것에 대해 이점을 밝혀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정태우는 "승무원 아내와 결혼하니까 회사에서 공짜 티켓이 많이 나오더라. 촬영이 없을 때 아내의 비행을 자주 따라갔다"라며 무려 90%의 항공권 할인 혜택을 공개했다.

심지어 정태우는 "일본 후쿠오카에 당일치기로 삼시 세끼를 먹고 온 적도 있다. 당일치기는 공항세도 면제라 강남에서 스시를 먹는 것보다 더 싸다"라고 밝혀 주변 모두 입이 떡 벌어지게 했다고. 이에 장인희는 "퇴사를 했지만 약 10년 치 할인 항공권이 남아있다"라고 덧붙여 부러움의 눈초리를 한 몸에 받았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정태우, 장인희 부부는 "항공권이 아까워서라도 여행을 가야 한다"라며 수많은 여행 경험과 내공을 뽐낸다고. 이에 '승무원이 추천하는 최고의 여행지'라는 주제에 최적화된 정태우, 장인희 부부의 활약과 함께, 실제 베테랑 승무원들이 추천한 믿고 보는 여행지가 소개될 '다시갈지도' 본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정태우♥ 장인희 “승무원 베네핏? 항공권 90% 할인.. 퇴사후 10년 치 남아” (사진: 채널S)

채널S ‘다시갈지도’ 118회는 오는 18일(목) 저녁 9시 20분에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시청자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