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홈 시즌 3
모두를 지키기 위한 마지막 대결
‘스위트홈’ 시즌 3는 괴물화의 끝이자 신인류의 시작을 비로소 맞이하게 된 세상, 괴물과 인간의 모호한 경계 사이에서 선택의 기로에 놓인 이들의 더 처절하고 절박해진 사투를 그린다. ‘차현수’(송강)는 시즌 3에서 괴물에 잠식되어 버리지만, 인간의 자아를 되찾고 모두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대결에 나선다. ‘편상욱’(이진욱)은 막강한 힘, 완벽한 몸을 갖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서이경’(이시영)은 시즌 2에서 괴물로 변해 버렸지만, 다시 인간의 모습으로 돌아와 모든 것을 바로잡기 위한 사투를 시작한다. ‘이은유’(고민시)는 오빠 ‘이은혁’과의 재회, 괴물이 된 ‘차현수’와의 동행을 하게되고, ‘이은혁’(이도현)은 신인류의 모습으로 돌아와, 괴물화 사태의 새로운 국면을 예고한다. 여기에 ‘박찬영’(진영), ‘탁상사’(유오성), ‘임박사’(오정세), ‘김영후’(김무열), ‘아이(김시아)’는 시즌 2에 이어 더 깊어진 서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스위트홈’ 시리즈 주역들이 더 단단해진 앙상블로 완성한 대서사시의 마지막 이야기를 넷플릭스에서 확인해 보자.
(드라마/스릴러, 한국, 2024)
이브
가장 뜨거운 순간, 가장 차갑게 무너뜨려줄게
‘이브’는 13년의 설계, 인생을 걸고 펼치는 한 여자의 가장 강렬하고 치명적인 격정 멜로 복수극이다.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 ‘선산’, 영화 ‘시민덕희’ 등의 박병은은 이라엘을 만난 후 사랑에 빠져 위험한 선택을 하게 되는 LY그룹의 최고 경영자 강윤겸 역을 맡아 복수의 덫에 걸려 무너져가는 인물의 심리를 입체적으로 그려낸다. 여기에 드라마 ‘종이달’, ‘가면의 여왕’ 등의 유선이 화려한 겉모습 뒤에 불안과 남편에 대한 집착을 지닌 ‘한소라’로, 영화 ‘내가 죽던 날’, ‘감기’ 등의 이상엽이 최연소 국회의원이자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버릴 각오가 되어 있는 ‘서은평’으로 분해 극의 서사를 더욱 풍성하게 채운다.
드라마 ‘이브’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치밀한 복수극으로 시청자들에게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7월 22일 공개 예정, 멜로/복수/드라마, 한국, 2022)
코브라 카이: 시즌 6 파트
다시 도장으로 돌아갈 시간
1980년대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가라테 영화 ‘베스트 키드’ 시리즈의 속편으로, 운명의 토너먼트가 끝나고 수십 년 동안 다른 인생을 살던 ‘다니엘’과 ‘조니’가 다시 가라테로 맞붙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코브라 카이’가 마지막 시즌으로 돌아온다.
밸리에서 밀려난 코브라 카이 도장의 스승과 제자들은 세계 가라테 챔피언십인 세카이 타이카이 출전을 준비하기 시작한다. 다니엘과 조니는 세계적인 대회를 앞두고 팀을 재건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오래된 적들과 새로운 위협이 나타나 이들의 앞길을 가로막는다.
로튼 토마토에서 2018년 최우수 드라마 시리즈에 이름을 올렸을 뿐만 아니라, 신선도 지수 100%라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우며 국가와 세대를 불문한 사랑을 받은 ‘코브라 카이’. 더욱 실감나는 액션과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 재치 가득한 유머로 마지막 대미를 장식할 ‘코브라 카이’ 시즌 6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액션/드라마/코미디, 미국, 2024)
스카이워커스: 사랑 이야기
세상에서 가장 높은 곳에서의 사랑 이야기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영화 ‘스카이워커스: 사랑 이야기’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초고층 건물을 불법적으로 등반하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다.
‘루프토퍼’라 불리는 러시아 유튜버 이반과 안겔라는 맨몸으로 초고층 건물의 정상에 올라 아찔한 고공 곡예를 선보인다. 이들이 이토록 위험한 도전을 이어가는 데에는 단순한 모험을 넘어, 두 사람의 사랑과 신뢰의 한계를 시험해 보고, 자신들의 이야기를 세상에 전한다는 의의가 있다.
7년 동안 6개국에 걸쳐 촬영된 ‘스카이워커스: 사랑 이야기’에서 이반과 안겔라 커플은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면서도 가장 위험한 등반에 나선다. 바로 높이가 670m에 달하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은 초고층 빌딩, 말레이시아의 ‘메르데카 118’에 오르는 데 도전하는 것. 과연 이반과 안겔라는 조여오는 법적 감시망과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모두 떨쳐내고, 자신들의 사랑을 증명할 일생일대의 곡예를 성공시킬 수 있을까.
세상에서 가장 높은 곳에서의 아슬아슬한 긴장감과 사랑의 감정을 넘나들며 자신들의 관계를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리는 이들의 이야기를 넷플릭스에서 확인해 보자.
(다큐멘터리, 미국, 2024)
파인드 미 폴링
나의 삶과 사랑에 빠지기 위한 시간
넷플릭스 영화 ‘파인드 미 폴링’은 컴백 앨범이 실패로 돌아간 록 스타 ‘존’이 사이프러스 절벽 위에 자리한 별장으로 도피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다.
나이가 들어 열정도, 인기도 시들해진 록 스타 존은 잠시 휴식기를 갖기 위해 지중해의 평화로운 섬 키프로스에 위치한 외딴 절벽 위에 새 보금자리를 마련한다. 하지만 남들 눈에 띄지 않고 조용히 쉬어보려던 그의 바람은 금세 좌절되고 만다. 새로운 집에 발을 들이자 마자 자신을 알아보는 불청객이 나타나고, 새로운 마을의 문화는 낯설기만 할 뿐더러, 갑자기 오래 전 헤어진 옛 연인과 갑작스레 다시 마주치기까지 한 것. 존은 과연 자신의 평화를 방해하는 모든 요소들을 극복하고 진정한 자신을 찾아 돌아갈 수 있을까.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재즈 뮤지션 해리 코닉 주니어가 존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 연기 뿐만 아니라 직접 작곡한 노래까지 선보인다. ‘파인드 미 폴링’은 아름다운 키프로스의 풍경과 몰입감을 높이는 음악을 통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음악/로맨스/코미디, 미국, 2024)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