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박나래 유튜브 시작.. 첫 게스트 한혜진

박지혜 기자
2024-09-14 09:48:30
박나래 유튜브 시작.. 첫 게스트 한혜진 (사진: 박나래 유튜브 채널)

코미디언 박나래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지난 12일 박나래는 유튜브 채널 '나래식'을 오픈하고 '저 부끄럽지만 유튜브 시작했습니다'라는 제목의 '나래식' 1화 예고편을 공개했다.

'나래식'은 맛과 재미를 보장하는 박나래 표 힐링 요리 토크쇼로, 첫 게스트로 절친이자 모델 출신 방송인 한혜진이 출연했다.

박나래는 한혜진을 위해 목포산 7kg 민어를 직접 손질에 나서는가 하면, 거침없는 입담을 뽐내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이날 박나래는 한혜진에게 "내가 밥값을 받는 것도 아니고, 술값을 받는 것도 아니다. 궁금한 거 대답해 줄 거냐"라고 물었고, 한혜진은 "다 대답할 거다. 피하지 않는다"라고 답했다.

그러자 박나래는 한혜진에게 "연예인 만난 적 있느냐" "전 남친과 한 프로에서 녹화가 가능하냐"라며 전 남자친구 전현무를 언급하며 마라맛 입담을 이어갔다.

1화 예고가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첫 화부터 미쳤다" "박나래 유튜브라니, 대박 날 것 같다" "벌써부터 웃기고 기대된다" "한혜진과의 케미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남겼다.

박나래와 한혜진의 찐친 케미가 돋보일 '나래식' 1화는 오는 18일 저녁 6시 30분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박나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 tvN '놀라운 토요일' 등에 출연 중이다.

박지혜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