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S ‘다시갈지도’에 새신랑 이상엽이 스페셜 MC로 출격하는 가운데, 9개월 만에 결혼에 성공한 비법을 공개한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2024 케이블TV방송대상’에서 PP 문화예술부문 작품상을 수상하며 원탑 여행 예능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한 채널S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가 오는 31일 저녁 9시 20분에 132회를 방송한다. 이날 방송은 ‘항공사 기장 추천 여행지’ 특집으로, 김신영이 여행 크리에이터 상가와 ‘행복을 부르는 마법 덴마크 코펜하겐’을, 이석훈이 두이와 ‘황금빛으로 물드는 밤 헝가리 부다페스트’를, 스페셜 MC 이상엽이 써니앤쎄이와 ‘낭만의 끝판왕 체코 프라하’를 주제로 패키지 여행 배틀을 벌였다. 이와 함께 승부를 가릴 여행 친구로 배우 이정진이 출격한다.
한편 이날 ‘다시갈지도’는 여행 베테랑 중에서도 베테랑인 현직 항공사 기장이 직접 뽑은 여행지를 선보인다고 해 초미의 관심을 모은다. 나아가 코펜하겐, 부다페스트, 프라하의 현지 분위기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베테랑 만의 특급 비밀 코스까지 소개될 예정이다. 이중 코펜하겐은 무려 공짜 카약을 탈 수 있는 비법이 공개돼 ‘프라하 서포터’ 이상엽마저 현혹시켰다는 후문. 과연 현직 항공사 기장이 전수하는 최고의 ‘육각형 여행지’는 어디일지 ‘다시갈지도’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무한 상승한다.
누워서 즐기는 랜선 세계 여행 채널S ‘다시갈지도’ 132회는 오는 31일 저녁 9시 20분에 방송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