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텍(Tentech)은 MBN 인기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6’에 자사의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10therma)’를 공식 협찬했다고 19일 전했다.
텐텍의 협찬 장면은 14일 방송된 정명과 보민 커플 에피소드에서 소개됐다. 방송에서 정명과 보민은 데이트 중 피부 탄력과 건강 관리를 위해 피부과를 방문해 텐써마 시술을 체험했다.
해당 방송에서 시술을 담당한 피부과 전문가는 “고주파 에너지가 피부 속 깊이 전달되면서 열을 발생시키고, 이를 통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가 서서히 개선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며 “텐써마는 겉으로 보이는 일시적인 효과가 아닌, 피부 속부터 탄력을 개선해 자연스러운 리프팅을 원하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고 시술의 원리와 효과에 대해 설명했다.
보민은 시술 후 “좋은데요? 또 부탁드려요”라며 시술 결과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으며, 정명 또한 보민의 피부 변화를 보고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텐써마 시술을 받은 두 사람은 긴장한 모습 속에서도 서로를 응원하며 다정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텐텍 관계자는 “돌싱글즈6의 PPL을 통해 텐써마의 피부 리프팅 및 탄력 개선 효과가 자연스럽게 전달되어 더 많은 사람들이 피부 관리를 위해 텐써마를 선택하기를 바란다”며, “안전하고 효과적인 고주파 리프팅 장비로, 피부 속 깊이 변화를 주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텐써마는 고주파 에너지를 통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며,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제공할 수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협업을 통해 피부 리프팅 및 탄력 관리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