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미야오, ‘BODY’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폭발적 에너지

한효주 기자
2024-11-21 10:06:31
미야오(MEOVV) ‘BODY’ 퍼포먼스 비디오 영상화면 캡처 이미지 (제공: 더블랙레이블)

미야오가 고품격 퍼포먼스의 정석을 보여줬다.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20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미야오(MEOVV)의 두 번째 싱글 타이틀 ‘BODY’(바디)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층 더 에너제틱한 모습으로 변신한 미야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강렬한 조명과 댄서들의 뜨거운 호응을 배경으로 ‘BODY’ 퍼포먼스를 소화한 멤버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완벽한 시너지를 만들어갔다. 미야오만의 힙한 제스처와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BODY’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 다채로운 포인트 안무가 어우러져 독보적인 퍼포먼스 비디오가 탄생했다.

MEOVV - ‘BODY’ PERFORMANCE VIDEO

‘BODY’는 미야오가 지난 18일 발표한 두 번째 싱글 ‘TOXIC’(톡식)의 더블 타이틀로, 파워풀한 챈팅과 반복되는 중독성 높은 후렴이 특징인 곡이다. 특히 곡 전반에 담긴 다이내믹한 비트와 랩이 트렌디함을 이어가며, 미야오 멤버들의 자신감 넘치는 포부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미야오는 지난 9월 데뷔 싱글 ‘MEOW’(미야오) 활동 이후 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해 ‘괴물 신인’의 저력을 입증해 가고 있다. 탈신인급 퍼포먼스와 완성형 비주얼, 놀라운 무대 장악력으로 단번에 5세대 걸그룹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 미야오는 지난 18일 상반된 분위기의 두 신곡 ‘TOXIC’과 ‘BODY’를 발표, 한층 확장된 음악적 세계를 보여줬다.

한편 미야오는 ‘TOXIC’과 ‘BODY’ 두 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