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ing

셀럽들은 ‘패딩’ 이렇게 코디한다?

한효주 기자
2024-11-27 10:32:06
@ireneisgood


뛰어난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으로 스타들도 애용하는 패딩 아이템. 겨울 시즌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디자인으로 신상품이 출시되고 있는 것을 체감할 수 있을 터.

블랙 패딩으로 누구나 어렵지 않게 소화해 낼 수 있는 데일리 룩부터 다채로운 소재, 컬러의 윈터 아우터가 뚜렷한 존재감을 나타내는 멋스러운 아웃핏까지.

겨울철 참고하기 좋은 모델 아이린, 제니, 나나의 패딩 스타일링을 모아봤다.

@ireneisgood

아이린은 화이트 톱에 데님 패딩과 진을 조합한 데님온데님 룩으로 모델 아우라를 뽐내 보였다. 여기에다 블랙 비니를 착용해 따뜻하면서도 힙한 바이브를 자아냈으며, 넉넉한 수납공간의 화이트 백으로 실용성과 멋 모두 챙겼다.

@jennierubyjane

데일리 코디로 무난하게 착용하기 좋은 건 단연 블랙 패딩일 것. 제니는 블랙으로 맞춘 점퍼와 팬츠에 화이트 니트 비니, 아이웨어로 포인트를 더했다. 평소 편안한 캐주얼 룩을 즐긴다면 제니의 윈터 룩을 참고,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블랙 코디에 어울리는 패션 액세서리를 적극 활용해 볼 것.

@jin_a_nana

나나는 아이보리 니트 톱과 그린 체크 패턴 플리츠스커트를 매치한 룩에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카키 컬러 패딩 베스트로 포근한 분위기의 아웃핏을 선보였다. 또 탈부착 가능한 벨트로 원하는 실루엣을 만들어 허리선을 강조, 마네킹 비율을 자랑했다.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