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신데렐라 게임’ 한그루x최상, 스페셜 포스터 공개

송미희 기자
2024-11-30 09:53:43
일일드라마 ‘신데렐라 게임’ (제공: KBS 2TV)


‘신데렐라 게임’이 한그루와 최상의 독보적 아우라가 담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2월 2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신데렐라 게임’은 원수에 의해 가짜 딸로 이용당해 복수의 화신이 된 여자가 진정한 복수의 의미를 깨달으며 성장, 치유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생동감 넘치는 연출력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이현경 감독과 중독적인 집필력으로 시청자들의 홀리는 오상희 작가가 의기투합, 차원이 다른 휴먼 멜로 복수극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흑백요리사 칼찢남 트리플스타의 충격의 두 얼굴 #흑백요리사 #논란 #이슈


첫 방송을 앞두고 오늘(30일)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에는 우아한 한그루와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최상의 모습이 담겨있다. 올블랙 배경을 뒤로 순백의 의상을 입은 두 사람은 미켈란젤로의 작품 '피에타'를 연상시킨다.

특히 한그루는 애달픈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고 있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에 반해 최상은 눈 감은 채 한그루의 품에 안겨 있어 두 사람 사이에 얽힌 사연이 궁금해진다.

이와 관련 '신데렐라 게임'은 제작진은 "스페셜 포스터는 한그루와 최상 사이에 얽힌 미묘한 관계를 표현하고자 했다. 보는 것만으로도 무한한 상상력을 자극할 것"이라며 "첫 방송까지 2일만을 남겨둔 가운데, 이들이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신데렐라 게임’은 오는 12월 2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 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