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이 고민인 학생과 가족에게 대한민국 최고의 강사들이 맞춤 설루션을 제공하는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가 시즌2로 새롭게 돌아온다.
지난 10일 공개된 ‘티처스’ 영상에는 ‘티처스’에서 입시 전략 멘토로 활약을 펼쳤던 미미미누가 등장한다. 미미미누는 “저한테 새로운 시즌에 출연하냐는 문의가 많이 온다. 저도 모른다. 근데 기사에서는 ‘긍정적 검토 중’이라고 한다”며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그는 이내 결심한 듯 “이 자리에서 여러분을 위해 최초 공개하겠다.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가 시즌2로 2025년에 돌아온다”라고 ‘티처스’의 컴백 소식을 전했다.
한편 미미미누는 “새로운 선생님의 출연도 있을 것”이라며 ‘뉴티처’의 합류를 예고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영어, 수학 선생님 있으니 국어도 나오면 좋겠다”, “오은영 선생님은 어떠냐”, “탐구 영역 선생님도 있으면 좋겠다”, “누가 올지 궁금하다”라고 순식간에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자리에 모으기 힘든 전문가들을 모아 온 섭외 맛집 ‘티처스’가 어떤 새로운 선생님과 함께 또다시 설루션들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 시즌2는 2025년 첫 방송 예정이다.
이하얀 기자 lhy@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