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츄, 4월 21일 컴백... 아스키 아트 형식 티저 공개

이현승 기자
2025-03-28 11:48:26
츄, 4월 21일 컴백... 아스키 아트 형식 티저 공개(출처: ATRP 인스타그램)

가수 츄(CHUU)가 오는 4월 21일 전격 컴백한다.

오늘(28일) 츄의 소속사 ATRP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세 번째 미니 앨범 ‘Only Cry in the Rain’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눈물을 흘리고 있는 한 소녀의 얼굴을 아스키 아트(ASCII Art) 형식으로 표현했다. 디지털 아트가 가진 차가움 속에 빗소리의 몽환적인 무드가 조화되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드높이고 있다.

츄는 지난 미니 2집 앨범 ‘Strawberry Rush’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올해 초 포브스는 ‘올해 재생 목록에 추가할 2024년의 K-Pop 및 인디 노래 6곡(6 K-Pop And K-Indie Songs From 2024 To Add To Your Playlist This Year)’이라는 제목의 기사에 츄의 ‘Strawberry Rush’를 소개하며 ‘2024년 가장 과소평가된 K팝 노래’라고 평했다.

각종 예능 및 광고, 유튜브 콘텐츠 등에서 활약하고 있는 츄는 올 상반기에 공개될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2’ 출연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츄는 현재 새 앨범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Only Cry in the Rain’는 오는 4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