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알엑스(COSRX)가 피부 장벽을 집중 케어하는 고보습 모이스처라이저 ‘더 세라마이드 스킨 베리어 모이스처라이저(이하 세라마이드 모이스처라이저)’를 출시했다.
피부 장벽은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으로 구성되며, 외부 환경에 의해 쉽게 손상될 수 있다. 이 과정이 반복되면 피부 속 수분이 손실되면서 건조함과 푸석함이 심해지고, 민감한 피부 상태가 지속될 수 있다.
코스알엑스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세라마이드 모이스처라이저에 유사 세라마이드 2종과 천연 세라마이드 5종을 포함한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했다. 이를 통해 최적의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고,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하여 보습 지속력을 극대화했다.
단순한 보습제를 넘어 피부 장벽을 근본적으로 강화하는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는,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200시간 보습 지속 효과를 제공하며, 피부 속 12층까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또한, 본 제품은 피부 12층 속보습 테스트, 200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 손상 피부 장벽 개선 테스트 등 다양한 임상 시험을 통해 보습 및 진정 효과를 입증받았다. 더불어,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소아과 피부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포뮬러로 개발되었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보습 지속력과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바탕으로 보습제의 정석을 보여줄 제품”이라며, “수분이 쉽게 날아가지 않고 피부 속까지 촘촘하게 채워지는 깊은 보습감을 경험해 보길 바라며,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도 민감성 피부 고객층을 다수 보유한 브랜드인 코스알엑스의 장벽 보습제 출시를 애타게 기다리는 소비자들이 많았던 터라 더욱 기대되는 신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 세라마이드 스킨 베리어 모이스처라이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