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오는 25일 발매하는 정규 3집 ‘더 드리미스트(The Dreamest)’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소속사 어나더는 7일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재회’와 ‘놓아줘’를 포함해 총 10개의 트랙이 수록된다”며 “권진아는 프로듀서로서 직접 작사, 작곡, 편곡까지 참여해 앨범 전체의 만듦새를 섬세하게 살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해 공연에서 일부 곡을 라이브 무대로 먼저 선보인 데 이어, 그중 한 곡을 선공개하고 더블 타이틀곡까지 선정한 점은 이번 앨범에 대한 권진아의 남다른 자신감과 음악적 완성도를 짐작케 한다.
권진아의 새 앨범 ‘더 드리미스트’는 2019년 9월 발매된 정규 2집 ‘나의 모양’ 이후 약 6년 만의 정규 앨범이자, 지난 2월 전속 계약을 맺은 어나더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보다. 앨범명 ‘더 드리미스트’는 ‘꿈’의 최상급 표현으로, 지치지 않고 최고의 꿈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권진아의 음악적 포부를 담고 있다.
이번 앨범을 통해 권진아는 특유의 감성적인 발라드는 물론, R&B와 팝 등 다양한 장르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한층 더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같은 날 권진아는 공식 SNS를 통해 ‘뷰티풀(Beautiful)’과 ‘메스(Mess)’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여정 속 찬란한 아름다움과 혼란스러운 감정을 섬세한 비주얼로 풀어내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