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스테파 우승’ 최호종, 첫 단독 공연 ‘나우히어’ 개최... 오늘(24일) 예매 시작

이다미 기자
2025-04-24 17:46:52
‘스테파 우승’ 최호종, 첫 단독 공연 ‘나우히어’ 개최... 오늘(24일) 예매 시작 (제공: 타조엔터테인먼트)

‘스테파 우승’ 최호종 첫 단독 공연 개최, 입장권 예매가 24일 오후 7시 시작된다.

‘K-무용’이라는 장르를 확장하고 있는 최호종은 오는 5월 24일 오후 3시와 7시 서울 신촌동 연세대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단독 공연 ‘2025 최호종 퍼스트 무브노트 ‘나우히어’’를 벌인다.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약 100분간 관객들을 어디에도 없던 새로운 무용의 세계로 초대한다.

티켓 예매는 24일 오후 7시부터 NOL 티켓(인터파크 티켓)과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된다. 1인 4매로 구매가 제한되며, 무용 관련자는 증빙서류 지참 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최호종은 지난해 Mnet ‘스테이지 파이터’ 최종 우승 이후 진행된 ‘스테이지 파이터’ 전국투어 갈라쇼의 인천, 서울 공연을 각각 3분, 5분 만에 전석 매진시켰다. 이에 이번 단독 공연 역시 일찍이 치열한 티켓 경쟁이 예고됐다.

[충격] 김대호 아나운서 퇴직금 다 써버렸다?! | MBC 아들의 프리랜서 선언 후 달라진 생활 | 타로로 보는 미래 #나혼자산다 #구해줘홈즈 #아나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무용수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최호종의 단독 공연은 순수예술과 대중을 잇는 첫 프로젝트로, ‘움직임(MOVE)’과 ‘기록(NOTE)’을 결합한 ‘무브노트(MOVENOTE)’라는 독자적인 개념을 통해 새로운 무용 공연의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공연 타이틀인 ‘나우히어’는 ‘NO WHERE(어디에도 없는)’과 ‘NOW HERE(지금 존재하는)’의 중의적 표현으로, 지금까지 어디에도 없던 새로운 접점이 비로소 존재할 최호종의 단독 공연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