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손태진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손태진은 지난 19일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위바이옴’의 대표 브랜드인 ‘두뇌엔닥터 PS’의 새 얼굴로 선정됐다.
서울대학교 출신의 손태진은 5개 국어에 능통한 지적 이미지는 물론, 성숙하고 신뢰감 있는 무대 표현력으로 대중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다면적인 매력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신뢰성과 전문성을 효과적으로 담아낼 수 있는 요소로 작용하며, 이번 모델 발탁의 중요한 배경이 됐다.
손태진은 그간 헬스, 뷰티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광고 모델 자리를 꿰차며, 명실상부 ‘광고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2023년 건강식품 브랜드를 시작으로, 지난해에는 유기농 화장품, 영양 관리 브랜드 등 다수의 캠페인에서 활약하며 소비자와 브랜드를 잇는 신뢰의 아이콘으로 평가받고 있다.
위바이옴 관계자는 “성악에서 트로트까지 폭넓은 장르에서 활약하고 있는 손태진의 진취적이고 스마트한 이미지가 ‘두뇌엔닥터 PS’이 지향하는 전문성 및 신뢰성과 잘 어우러진다”며 발탁 이유를 전했다.
한편, 손태진은 최근 전유진과 함께한 듀엣 싱글 ‘이제 내가 지킬게요’로 발매 당일 벅스 성인가요 차트 1위에 오른 데 이어, 3회차 전석 매진 속에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개최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손태진은 국내 유일 트로트 시상식인 SBS ‘트롯뮤직어워즈 2025’에서 2관왕을 달성하는 등 음악, 예능, 광고까지 아우르는 올라운더로서 ‘손태진 홀릭’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