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신인 보이그룹 데일리 디렉션, 데뷔 쇼케이스 개최

윤이현 기자
2026-02-10 10:33:38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신인 보이그룹 데일리 디렉션, 데뷔 쇼케이스 개최 확정 (제공: 오드웨이브)


오드웨이브 소속 신인 보이그룹 데일리:디렉션(DAILY:DIRECTION, DD)이 데뷔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데일리:디렉션은 지난 9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싱글 1집 ‘FIRST:DELIVERY’(퍼스트:딜리버리) 예약 판매 안내와 함께 데뷔일인 오는 23일 오후 8시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는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데일리:디렉션은 캐주얼한 복장을 입고 자유로운 포즈를 취해 데일리:디렉션만의 무드를 발산했다. 멤버들은 지붕이 뜯겨나간 거친 배경 속에서 비장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거침없는 에너지와 팀 컬러를 선명하게 드러냈다.

예약 판매 안내 포스터는 ‘OUR ALBUM FREE ORDER SOON’이라는 문구와 함께 절취선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었고, 찢어진 틈 사이로 보이는 눈이 시각적 포인트를 더했다.

앞서 데일리:디렉션은 싱글 1집 ‘FIRST:DELIVERY’의 타이틀곡 ‘ROOMBADOOMBA’(룸바둠바) 관련 독보적인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주문처럼 반복되는 ‘ROOMBADOOMBA’ 연출과 감각적인 콘텐츠들을 통해 데일리:디렉션의 독창적인 서사를 각인시켰다.

팀명 데일리:디렉션(DAILY:DIRECTION)에는 ‘매일의 선택들이 쌓여 각자의 방향을 만들어간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정해진 정답을 따르기보다, 시행착오와 선택의 과정을 통해 자신들만의 길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팀의 핵심 서사로 내세운다.

소속사 오드웨이브는 에스파(aespa), 르세라핌(LE SSERAFIM),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등 다수의 주요 K-팝 프로젝트에 참여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소희 CCO를 주축으로 설립된 신생 크리에이티브 프로덕션으로, 첫 데뷔 그룹인 데일리:디렉션을 통해 새로운 K-팝 크리에이티브 비전을 선보인다.

한편 데일리:디렉션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싱글 1집 ‘FIRST:DELIVERY’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를 앞두고 티저 콘텐츠를 통해 팀의 세계관과 콘셉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