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가 ‘피의 전쟁’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피의 전쟁’ 포스터는 ‘메이드 인 코리아’만의 강렬한 분위기를 압축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을 보여주는 장대한 스케일의 배경 위로, 각기 다른 욕망과 광기에 사로잡힌 ‘백기태’, ‘장건영’, ‘백기현’, ‘배금지’, ‘오예진’, ‘이케다 유지’, 천석중’, ‘표학수’, ‘이케다 오사무’, ‘황국평’의 시네마틱한 순간을 MADE IN KOREA 타이포그래피 안에 담아낸 구성은 이들의 파란만장한 운명과 끝없이 뒤집히는 다층적 관계를 드러낸다. 여기에 “힘있는 놈들이 바꾸는 세상, 피의 전쟁”이라는 카피가 더해지며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권력의 소용돌이 속으로 끌려 들어가는 듯한 몰입감을 완성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힘 있는 놈이 세상을 바꾼다고 믿습니다. 나는 지금부터 세상을 바꿀 것이다”라는 ‘백기태’의 선언으로 시작된다. ‘이케다 유지’와 거래를 하는 장면, 그 뒤를 바짝 쫓는 ‘장건영’과 ‘오예진’의 모습이 차례로 펼쳐지며 긴장감이 고조된다.
한편 욕망과 광기가 폭발하는 강렬한 서사로 연말을 장악할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는 오직 디즈니+를 통해 12월 24일(수) 2개, 12월 31일(수) 2개, 1월 7일(수) 1개, 1월 14일(수) 1개의 에피소드를 공개, 총 6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