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로지옥5' 8화~10화가 오늘 오후 5시 공개될 예정이다.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5'가 지난 1월 27일 5화부터 7화를 공개했다. 5화에서는 배우 출신 남자 메기 조이건과 모델 출신 여자 메기 이하은이 지옥도에 등장했다. 배우 조이건과 모델 이하은은 등장과 동시에 기존 출연자들을 긴장시켰다. 진실게임 이후 감정 충돌이 절정에 달한 상황에서 쌍메기의 합류는 지옥도의 열기를 폭발적으로 치솟게 만들었다. 기존에 형성되어 있던 미묘한 러브라인은 메기들의 등장으로 균열을 일으키며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

미스 어스 우승자 최미나수는 임수빈, 송승일, 신현우 사이에서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최미나수는 임수빈을 향한 마음이 컸지만 진실게임 이후 수빈이 박희선과 가까워지자 질투하면서도 다른 출연자들을 알아보겠다고 말했다. ‘솔로지옥5’ 7화에서는 최미나수가 수빈에게 먼저 다가가 "나를 무시하지 말라"는 솔직한 말로 오해를 풀며 관계가 회복됐다. 송승일 역시 최미나수에게 호감을 표현하며 접근했다. 김민지와 최미나수 사이에는 물러섬 없는 신경전이 펼쳐져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솔로지옥5’ 6화에서는 남자들의 특식 데이트권을 걸고 공 뺏기 게임이 진행됐다. 일대일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 게임에서는 제한 시간 1분 동안 공을 끝까지 차지한 사람이 승리했다. 7화에서는 커플들이 함께 나무판 게임을 펼쳤다. 총 3라운드로 진행된 게임에서는 매 라운드마다 크기가 작아지는 나무판 위에서 가장 오래 버틴 커플이 승리했다. 두 사람 중 한 명이라도 신체 일부가 땅에 닿으면 탈락이었기 때문에 안거나 업어야 하는 밀착 스킨십이 요구됐다. 게임 중 최미나수, 송승일, 이성훈 세 명이 한 팀이 되는 상황도 발생했다.

프리랜서 아나운서 함예진은 윤현제와의 커플 화보 미션에서 우아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함예진과 윤현제는 다른 커플보다 과감한 노출보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선보여 차별화됐다. 7화에서는 조이건과 함예진의 시간이 강조되며 케미가 좋다는 반응이 늘어났다.
'솔로지옥5' 8화, 9화, 10화, 공개일, 공개 시간은 2월 3일(화) 오후 5시로 예정되어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