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아니근데진짜' 탁재훈·카이·이상민·이수지

이다겸 기자
2026-02-02 21:55:07
기사 이미지
'아니근데진짜' 게스트 추성훈

‘아니 근데 진짜!’가 2일 오후 10시 10분 첫 방송을 확정했다.

SBS 신규 예능 '아니 근데 진짜!'가 2일 오후 10시 10분 첫 방송을 확정했다. 고정 MC 탁재훈, 이상민, 이수지, 카이가 합류했고, 첫 회 게스트로 추성훈과 전소민 출연이 예고됐다.

기사 이미지
'아니근데진짜'

'아니 근데 진짜!'는 탁재훈, 이상민, 이수지, 카이가 매회 다른 세계관 속 인물로 변신해 토크를 펼치는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교도소, 코첼라를 준비하는 혼성그룹 등 설정이 매번 바뀌는 구성을 내세웠다. 네 명의 입담과 캐릭터 플레이가 어떤 조합을 만들지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됐다.

첫 회 선공개 영상에는 교도소에 수감된 4MC 콘셉트가 담겼다. 감방 내 서열 1위로 설정된 이수지의 한마디에 탁재훈과 이상민이 다리를 주무르는 장면이 등장하며 웃음 포인트를 예고했다. 시작부터 관계 설정을 강하게 밀어붙이며 상황극과 토크를 함께 가져가는 방향을 드러냈다.

기사 이미지
'아니근데진짜' 게스트 전소민

첫 회에서는 추성훈이 죄수복 차림으로 독방에 누워 있는 장면이 공개되며 궁금증을 키웠다. 이수지와의 신경전이 이어졌고, 체포 사유가 ‘상습 노출 혐의’로 언급되며 현장 분위기가 코미디로 급반전됐다. 추성훈은 과거 누드집 사진 언급까지 이어진 상황에서 관련 발언으로 반응을 더했다.

기사 이미지
'아니근데진짜'

전소민은 최근 녹화에 참여했고, 전소민이 탁재훈의 오랜 팬이라고 밝히는 장면이 예고에 담겼다. 전소민이 이상형 발언을 건넸고 탁재훈이 호응하는 흐름이 이어졌다. 소지품으로 서로를 알아보는 코너에서는 전소민이 유재석에게 받은 샤넬 지갑을 소개했고, 탁재훈이 질투 섞인 반응을 보이며 티키타카가 완성됐다.

월요 토크 예능 '아니 근데 진짜!'는 2일 오후 10시 10분 첫 방송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