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솔로지옥5’의 최미나수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3일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가 공개한 1월 5주차 TV-OTT 통합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서 최미나수가 정상에 올랐다. 2위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중인 김풍, 3위는 손종원 셰프가 차지했다.
최미나수는 첫 등장 당시 착용한 노란색 원피스가 고가 명품이 아닌 SPA 브랜드 자라(ZARA)의 5만 원대 제품으로 알려지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상큼한 비주얼과 시원시원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은 이 장면은 방송 직후 남성 출연자들과 시청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진짜 반전은 함께 매치한 주얼리에 있었다. 당시 착용한 목걸이가 명품 주얼리 브랜드 반클리프 아펠 제품으로 약 2000만 원대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지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옷은 5만원대지만 주얼리는 만만치 않다”는 반응이 쏟아졌다.
최미나수가 방송에서 착용한 주얼리 가격은 회를 거듭할수록 이목을 끌었다. 300만 원대 명품 백, 다이아몬드 풀 세팅 1억 원대 팔찌 2개(골드·화이트 골드), 6000만 원대 다이아몬드 팔찌와 귀걸이, 400만 원대 귀걸이 등 고가 주얼리를 매회 바꿔 착용하며 총 3억 원이 넘는 아이템을 선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남성 출연자와의 관계로 고민하며 눈물을 흘리던 장면에서도 2000만 원대와 1000만 원대 팔찌를 착용하고 있어 화제를 모았다. 이에 일각에서는 최미나수가 금전적으로 부유한 집안 출신이 아니냐는 의혹도 제기됐다.
최미나수는 2021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으로, 2022년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세계 4대 미인대회 중 하나인 미스 어스에서 한국인 최초로 우승을 차지한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달 20일 첫 공개된 ‘솔로지옥5’는 커플이 되어야만 섬을 떠날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방송인 홍진경, 배우 이다희, 슈퍼주니어 규현, 래퍼 한해, 유튜버 겸 배우 덱스가 패널로 출연 중이다.
최근 공개된 5~7회에서는 송승일을 둘러싼 김민지와 최미나수의 신경전이 본격화됐다. 예고편에 따르면 김민지는 “퀸의 남자를 넘봐?“라며 경고를 날렸고, 최미나수는 “나 만만한 사람은 아니야”라고 맞받아치며 팽팽한 대립 구도를 형성했다.
3일 공개되는 8~10회에서는 두 사람의 감정 충돌이 절정에 달할 예정이다. 김재원, 김정현, 박수지 PD는 “3주 차에 접어들며 출연진의 감정이 한층 증폭된다. 사랑 앞에서 여자 솔로들의 솔직한 경쟁심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순간들이 있다”고 전했다.
한편 최미나수의 2023년 인스타그램에 공개됐던 숏컷 사진이 최근 재조명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키복을 입고 보이시한 매력을 뽐낸 당시 모습이 현재 ‘솔로지옥5’에서 보여주는 페미닌한 스타일과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누리꾼들은 “전혀 다른 사람 같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