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라디오스타’ 김아영, ‘MZ오피스’ 화제의 눈깔좌 등판!

정혜진 기자
2023-06-07 14:09:46

‘SNL 코리아’에서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으로 존재감을 뽐낸 신예 김아영이 ‘라디오스타’에 등판한다. 그는 맑눈광 연기에 영감을 준 인물이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낼 예정이다.

오늘(7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이상우, 솔비, 박효준, 김아영이 출연하는 ‘맑은 눈이 빛나는 밤에’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아영은 ‘SNL 코리아’ 속 코너인 ‘MZ오피스’에서 맑은 눈을 반짝임과 동시에 은은한 광기를 드러내는 신입사원 역할로 주목받았다. 강렬한 맑눈광 덕분에 시청자들에게 ‘눈까리’라는 별명을 얻었다.

김아영은 ‘라스 치트키’이자 스페셜 MC로 출격한 이수지에게 검증받은 개인기를 대방출해 출연진들의 웃음을 제대로 저격한다.

이어 김아영은 ‘MZ오피스’를 통해 눈도장 찍은 맑눈광 하나로 광고계까지 접수 중이라며 달라진 인지도를 자랑한다. 그러면서 MZ신입사원 캐릭터가 탄생하게 된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특히 그는 ‘이 사람’이 맑눈광 연기에 영감을 줬다고 전해 과연 정체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맑눈광 모드를 해제시킨 셀럽을 언급한다고 해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모은다.

또한 김아영은 ‘SNL 코리아’ 멤버로 발탁되기까지 뒷이야기도 들려준다. 그는 “김장훈 덕분에 합류할 수 있었다”라며 오디션 합격을 불러온 개인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아영은 맑눈광으로 주목받은 이후 여기저기에서 싸움(?)이 붙는다고 고백한다. 그러면서 그는 이상우, 박효준과 맑눈광 배틀을 벌인다고 해 궁금증을 치솟게 할 예정이다.

여기에 김아영은 ‘라스’ 녹화하기 전 이상우와의 첫 만남을 소환한다. 그는 “은은한 광기가 느껴졌다”라고 이야기해 어떤 사연이 있었는지 본방송을 기다리게 만든다.

김아영의 맑눈광 연기에 영감을 준 인물의 정체는 오늘(7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