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Styling

차분하고도 자연스러운, 브라운 헤어

한효주 기자
2024-09-11 11:09:20
@m.by__sana


차분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이미지로 만들어 주는 브라운 헤어는 환절기의 경계에 있는 지금, 코앞으로 성큼 다가올 가을과 찰떡케미를 자랑하는데.

또 자신의 얼굴형에 어울리는 스타일링과 톤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며, 기장감에 차이를 둔 디자인들은 서로 다른 무드를 발산한다.

롱부터 쇼트 기장까지, 자연스러운 브라운 컬러 헤어로 깊이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 트와이스 사나, 이시영, 김나영의 헤어 시안을 가져왔다.

@m.by__sana

트와이스 사나는 약간의 카키 빛이 도는 애쉬 브라운 컬러로 청순미를 발산해 냈다. 여기에다 S컬 웨이브가 가미된 반묶음 스타일링으로 날렵한 브이라인을 강조, 아이브로우와 렌즈까지 브라운 컬러로 통일해 부드러운 이미지를 만들었다.

@leesiyoung38

중단발 스트레이트 스타일에 브라운 헤어를 유지 중인 이시영 역시 아이브로우와 컬러를 동일시한 것은 물론, 핑크 블러셔를 활용한 옅은 메이크업으로 화사함을 배가. 스트라이프 럭비 티셔츠, 벌룬 쇼트 스커트를 매치한 캐주얼 패션으로 동안 이미지를 더욱 부각 시켰다.

@nayoungkeem

쇼트 커트하면 시크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풍기는데, 브라운 컬러 헤어로 소프트한 무드를 더한 김나영. 한층 더 내추럴한 분위기와 약간의 멋을 챙기고 싶다면 브라운 컬러를 택해 가을을 제대로 즐겨보는 건 어떨지.

한효주 기자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