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그룹 클라씨 지민X보은, ‘컬투쇼’ 출격

정윤지 기자
2024-12-14 18:27:34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 (제공: SBS 파워FM)

오늘(14일) 방송된 SBS 파워FM(107.7MHz) ‘두시탈출 컬투쇼‘에 그룹 클라씨의 멤버 지민, 보은이 출연했다. 2년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 지민, 보은은 ‘사랑의 컬센타’ 코너에 크리에이터 랄랄, 가수 김태현과 함께했다.

클라씨는 타이틀곡 ‘Psycho and Beautiful’에 대해 신스사운드가 독보적이고 중독적인 후렴이 매력적인 곡이라고 소개했다. 

지민과 보은은 “이중적인 클라씨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사이코적인 모습과 뷰티풀적인 모습을 살리려고 노력한 곡”이라고 덧붙였다. 랄랄이 ‘사이코적인 모습이 어떤 것이냐’ 묻자, “사이코는 웃으면 안 된다. 웃어도 입꼬리 정도만 올려야한다. 웃지 않으려고 연습했다”고 설명했다.

지민과 보은이 같은 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라는 사실도 눈길을 끌었다. 지민은 보은에 대해 “학교 선생님들이 보은이 노래실력을 인정한다”는 미담을 전했다.

전 남편 최민환 성매매 의혹 폭로한 율희 결국 경찰수사까지? #율희 #최민환 #슈돌


이어 보은은 지민에 대해 “살짝 지각도 좀 하고 자판기 (음료)도 잘 사준다. 플렉스를 잘 하는 언니다”라면서 “저희 반에 예쁘게 차려입고 데리러 오면 친구들이 예쁘다고 말하는 게 들린다. 되게 든든하다”고 밝혔다.

한편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SBS 파워FM 107.7MHz에서 청취할 수 있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 '에라오'를 통해 보는 라디오로도 즐길 수 있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