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파김치갱’ 김풍→키드밀리 헛소리 시작 (라꼰즈)

이진주 기자
2025-05-20 14:21:15
출처: 유튜브 채널 ‘라꼰즈’

김풍, 침착맨, 빠니보틀, 곽튜브, 키드밀리가 ‘파김치갱’으로 다시 뭉친다.

오늘(20일) 저녁 6시 유튜브 채널 ‘라꼰즈’에서 첫 공개되는 ‘파김치갱’은 ‘라면꼰대’ 시리즈에서 탄생한 크루 ‘파김치갱’ 조직원들이 세력 확장과 조직 내 충성도 촉구를 위해 ‘공연형’ 궐기 대회를 벌이는 과정을 담는다. 팬미팅을 빙자한 전국적 궐기 대회를 위해 달려 나가는 파김치갱의 무시무시한 여정, 그리고 크루의 DNA에 박힌 쇼맨십이 그 어느 때보다 흥미진진한 쇼타임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 회에서는 파김치갱 임원 총회가 공개된다. 지난가을, 시즌 종료 후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자며 흩어졌던 김풍, 침착맨, 빠니보틀, 곽튜브, 키드밀리는 7개월이라는 공백기를 깨고 재회한다. 오랜만의 재회에 조직원들은 제법 들뜬 모습을 보이고, 행동대장 빠니보틀은 모두의 기대에 부응하는 갱 복장으로 웃음을 자아낸다고.

갱 컨셉에 그 누구보다 도취한 보스 김풍은 파김치갱 5인의 전원 재계약을 알리고, 이번 시즌에 임하는 각양각색 각오들이 이어진다. 빠니보틀은 “헛소리만 하는 갱단이 되지 말자”라며 비교적 정상적인 포부를 전하지만, 곧이어 침착맨은 “우리가 모여서 헛소리 말고 뭘 할 수 있냐”며 반박한다. 다년간 쌓아온 다섯 명의 압도적인 티키타카가 예고되는 대목.

임원 총회의 하이라이트로는 보스 김풍이 조직원들을 위해 준비한 특급 선물의 정체가 될 전망이다. 김풍이 침착맨, 빠니보틀, 곽튜브, 키드밀리를 직접 몸으로 비행기를 태워주는 ‘고품격 비행기 축하연’이 시작되는 것. 모두의 입가에 웃음이 떠나지 않는 가운데 김풍은 이번 시즌의 목표인 대국민 조직원 궐기대회, 일명 ‘쇼타임’을 발표한다. 쇼타임을 위한 여러 가지 아이디어가 오고 가는 중, 특급 게스트를 섭외하기 위한 재빠른 움직임도 포착된다. 빠니보틀과 곽튜브가 두려워했다는 게스트는 과연 누구일지, 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김치갱’은 오늘(20일, 화) 저녁 6시 유튜브 채널 ‘라꼰즈’에서 첫 공개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