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더트롯쇼’ 송민준, 애틋한 그림일기

박지혜 기자
2025-09-09 06:36:57
기사 이미지
‘더트롯쇼’ 송민준, 애틋한 그림일기 (사진: SBS)

‘수묵화 보이스’ 송민준이 ‘그림일기’로 가을밤을 따뜻하게 물들였다.

송민준은 8일 오후 방송된 SBS Life ‘더 트롯쇼’에 출연, 신곡 ‘그림일기’로 애틋한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은은한 그레이 컬러의 수트 셋업을 착용하고 무대에 오른 송민준은 댄디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전주의 하모니카 소리에서부터 삶의 추억과 그리운 마음을 떠올리게 하는 곡에 송민준의 안정적인 호흡, 힘 있는 성량, 깊이 있는 감정 전달력이 더해져 무대의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또한 호소력 짙은 중저음과 섬세한 고음 표현이 조화를 이루며 ‘트롯 발라더’로서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줬다.

“나 정말 그대를 사랑해요 이 맘 전해지길 바래요”, “흰 종이에 하나둘 그려보겠소 좋은 날 다시 만나길” 등 서정적이면서도 담담한 고백을 담은 가사를 섬세한 감정선으로 풀어낸 송민준은 감성 어린 눈빛, 절제된 제스처, 애절한 표정 연기까지 더해 보는 이들에게 깊은 여운을 선사했다.

송민준의 ‘그림일기’는 첫 번째 미니앨범 ‘‘Prologue’(프롤로그)의 타이틀 곡으로, 송민준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하여 음악적 색을 입힌 곡이다. 각자의 삶 어느 지점에서 추억을 소환하게 해주는 아름다운 서사를 담아낸 신곡은 발매와 동시에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최근 신보 ‘Prologue’ 발매를 기념해 개최한 단독 콘서트 ‘2025 송민준 앨범발매 콘서트 프롤로그(Prologue)’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송민준은 오는 20일 대전, 10월 11일 인천에서 투어를 이어가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