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보스’ 예매율 1위

박지혜 기자
2025-10-03 06:49:05
기사 이미지
‘보스’ 예매율 1위 (사진: 하이브미디어코프, 마인드마크)

조우진, 정경호, 박지환, 이규형의 환상적인 코믹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영화 '보스'가 개봉을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 영화 '보스'가 내일(3일) 개봉을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를 달성하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보스'가 바로 내일(3일), 개봉을 앞두고 '어쩔수가없다' 를 꺾고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일찍부터 추석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를 달성한 것은 물론, 전체 예매율 1위까지 차지한 '보스'는 독특하고 신선한 코믹 액션 장르를 향한 예비 관객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드러내 더욱 남다른 의미를 가진다. 

특히 지난여름 '핸섬가이즈'로 코미디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제작사 하이브미디어코프의 신작이기도 한 '보스'는 차기 보스 ‘양보’ 전쟁이라는 기발한 역발상 설정과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매력으로 이번 추석 다시 한번 명절 코미디 신드롬을 일으키며 10월 극장가를 유쾌함으로 물들일 것이다.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흥행 예열 중인 영화 '보스'는 내일(3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