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유튜브 ‘싱글벙글’, 아트리온과 함께 ‘싱글벙글 크루원 오디션’ 서류 마감 15일로 연장

이다미 기자
2025-10-13 11:52:43
기사 이미지
유튜브 채널 ‘싱글벙글’, 아트리온과 함께 ‘싱글벙글 크루원 오디션’ 개최 (제공: 아트리온)


149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브 채널 ‘싱글벙글(SGBG)’이 소속사 아트리온과 함께 진행 중인 ‘싱글벙글 크루원 오디션’의 서류 접수 마감을 기존 오는 13일에서 15일 자정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결정은 피부시술·성형 정보 플랫폼 여신티켓과의 공식 콜라보레이션이 확정되면서 신인들에게 더 폭넓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에서 이루어졌다.

이번 오디션은 유튜브 콘텐츠 제작과 연예 활동을 병행할 수 있는 차세대 크리에이터 및 엔터테이너 발굴 프로젝트로, 최종 선발자는 아트리온 매니지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싱글벙글 콘텐츠에 고정 출연하게 된다.

특히 여신티켓과의 협업을 통해 ‘여신티켓 엠버서더’로 공식 위촉, 다양한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싱글벙글 크루원 오디션의 주요 일정은 15일 자정 1차 서류 마감, 15~17일 1차 합격자 개별 통보 후 19일 2차 실연 오디션을 볼 예정이다.

한편 아트리온은 문화예술과 콘텐츠 비즈니스를 결합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공연·영상·아티스트 매니지먼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특히 디지털 시대에 맞는 아티스트 발굴과 콘텐츠 IP 확장을 통해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생태계를 구축해가고 있다.

싱글벙글은 149만 구독자를 보유한 스케치 코미디 유튜브 채널이며 유튜브 누적 조회수 수억 회를 기록한 대표 예능형 콘텐츠 채널로, ‘일상 속 유쾌한 실험과 웃음’을 모토로 다양한 형식의 코믹·버라이어티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신규 크루 확장을 통해 오리지널 예능 제작과 글로벌 진출을 추진 중이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