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VE(아이브) 멤버 리즈가 참여한 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글로벌 IP 콘텐츠 기업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이하 SAMG엔터)는 대표 IP ’캐치! 티니핑’의 여섯 번째 시즌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 방영을 앞두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AMG엔터 관계자는 “리즈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힘 있는 보컬이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 세계관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며 “특히 K-팝 팬층과 티니핑 시청자를 동시에 사로잡을 수 있는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리즈가 가진 보컬의 순수한 매력이 OST와 완벽하게 어울렸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리즈 특유의 밝은 매력과 애니메이션의 환상적인 비주얼이 어우러져 기대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리즈도 “‘캐치! 티니핑’ OST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많은 분들이 노래와 뮤직비디오를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팬들 또한 “리즈의 목소리로 OST를 듣게 돼 설렌다”, “리즈와 티니핑 분위기가 잘 맞는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캐치! 티니핑’은 2020년 첫 방영 이후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 동남아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완구, 공연, 영화 등으로 영역을 넓힌 글로벌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이번 시즌에서는 프린세스티니핑들이 하모니 마을에 등장하고, 사라진 레전드티니핑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숨겨진 비밀이 드러나며 극의 긴장감과 재미를 더한다. 특히 시리즈 최초로 K-팝 아티스트와 협업을 진행해 애니메이션 팬과 글로벌 K-팝 팬덤을 동시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