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신곡으로 숏폼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의 미니 5집 ‘The Action’ 타이틀곡 ‘Hollywood Action’은 24일 오후 2시 기준 인스타그램 ‘릴스 인기 상승 오디오’ 차트 1위를 차지했다.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서는 음원을 활용한 영상이 24일 오후 2시 기준 약 1만 6000건 게재됐다. 발매 4일 만에 1분에 3개 꼴로 콘텐츠가 올라온 셈이어서 팀을 향한 숏폼 이용자들의 열띤 관심이 느껴진다.
‘Hollywood Action’은 22일 자 한국 애플뮤직 ‘톱 100’과 한국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에서 각각 5위, 10위에 자리했다. 타이틀곡 외에도 ‘Live In Paris’, ‘JAM!’, ‘Bathroom’, ‘있잖아’ 등 신보 전곡이 두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23일 자 멜론 일간 차트에서는 21위에 안착했다.
글로벌 음악팬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신보는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22일 자) 2위에 올랐으며 ‘Hollywood Action’은 대형 음원 사이트 라인뮤직 ‘데일리 톱 송’(23일 자) 6위를 차지했다. 중국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QQ뮤직이 24일 발표한 신곡 차트에서는 9위를 기록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24일 KBS2 ‘뮤직뱅크’에서 신곡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 외에도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엠넷플러스 오리지널 예능 ‘숨바꼭질’, KBS Kpop ‘돌박이일’ 등 다양한 콘텐츠에 출연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