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최고의 신인’ 코르티스(CORTIS)가 첫 일본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코르티스는 지난 5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스포티파이 O-WEST에서 단독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데뷔 앨범 ‘COLOR OUTSIDE THE LINES’ 수록곡 무대와 토크 시간을 가졌다. 이날 현장에는 팬들은 물론 미디어 관계자들도 다수 자리해 이들을 향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멤버들은 ‘JoyRide’, ‘What You Want’, ‘FaSHioN’을 연이어 선보였다. 관객들은 노래와 춤을 따라하며 무대를 함께 즐겼고 분위기는 뜨겁게 달아올랐다. 공연이 끝나도 열기는 식을 줄 몰랐다. 객석에서 앙코르 요청이 쇄도했고 멤버들은 ‘FaSHioN’을 다시 부른 데 이어 ‘GO!’, ‘What You Want’ 무대로 화답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성공적인 데뷔 활동에 대한 소회도 들을 수 있었다. 이들은 ‘COLOR OUTSIDE THE LINES’로 미국 빌보드의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 15위(9월 27일 자)로 진입하는 등 세계적인 사랑을 받았다. 이에 대해 “많은 분이 저희 음악을 들어주셔서 기뻤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쇼케이스를 마무리하며 “언젠가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선배님들처럼 스타디움 공연장을 가득 채우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 오늘이 그 첫걸음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저희가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지켜보고 응원해 달라”라는 담대한 포부를 전했다.
한편 코르티스는 쏟아지는 일본 미디어의 러브콜 속에 도쿄돔 공연, 라디오와 음악방송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6일 TBS 아침 뉴스 ‘THE TIME’, 7일 인기 음악 프로그램 니혼TV ‘버즈 리듬02’에서 이들을 만날 수 있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