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No.1 캐릭터 ‘뽀로로’의 10번째 극장판 ‘뽀로로 극장판 스위트캐슬 대모험’이 12월 11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뽀로로 극장판 스위트캐슬 대모험’은 악당 초콜릿 공격으로 위기에 빠진 디저트왕국과 크리스마스를 구하기 위해 뽀로로와 친구들이 펼치는 올겨울 가장 신나는 달콤 어드벤처로, 12월 11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한편,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뽀로로와 떠나는 올겨울 가장 달콤한 모험’이라는 가슴 설레는 카피와 더불어, 화려한 디저트 경연 대회가 펼쳐지는 디저트 왕국을 배경으로 뽀로로와 친구들의 짜릿한 여정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전 세계가 고대하는 크리스마스 디저트의 완성을 위해 산타의 ‘토핑’이 필요한 상황에서, 뽀로로와 친구들은 마녀 토끼 ‘버니’의 엉뚱한 마법으로 인형이 된 산타를 대신해 토핑을 디저트 왕국으로 배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
그러나 토핑을 노리는 이는 한둘이 아니다. “감히 날 빼고 크리스마스 디저트를 논해?”라는 강렬한 대사와 함께, 토핑을 가로채 자신의 초콜릿을 크리스마스 디저트로 만들려는 악당 ‘닥터 초콜레오’가 위협적으로 등장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토핑을 호시탐탐 노리는 마녀 토끼 ‘버니’까지 가세하며, 토핑은 과연 누가 차지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마지막을 장식하는 “친구들이 없는 크리스마스가 무슨 소용이에요!”라는 뽀로로의 가슴 뭉클한 대사는 이번 작품이 선사할 따뜻하고 감동적인 우정 서사에 대한 기대를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서로의 힘을 하나로 모아 토핑을 되찾고 크리스마스를 구하기 위해 달콤 어드벤처에 나선 뽀로로와 친구들의 이야기는 올 연말,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처럼 찾아올 예정이다.
올겨울, 가장 달콤한 선물 ‘뽀로로 극장판 스위트캐슬 대모험’은 12월 11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